<마음 안내자 되기> 워크숍 참여자 모집

<마음문답서>의 첫 시작은, 할머니가 우울증을 앓으며 상담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난 후의 감정에서부터 출발했습니다. 가까이에 계시지만, 할머니의 마음이 어떤지 전혀 알지 못했던 이유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가족들이 당신의 마음건강 상태를 묻기에도 너무나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다는 것 또한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마음문답서>는 이렇게, 마음, 감정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는 실버/중장년 세대와 치유의 대화를 나누고 싶은 청년들을 위해 준비한 워크숍입니다. 자신의 마음 상태를 스스로도 인지하기 어려웠던 사람들. 그 대상은 우리의 조부모님일 수도, 우리의 부모님일 수도, 또 다른 누군가일 수도 있습니다.

봄이 오기 전, 미닝오브와 함께 <마음문답서>를 공부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나와 상대방 모두의 마음 건강을 꼼꼼히 살필 수 있는 책으로 구성하였어요. 우리는 ‘안내자’라는 타이틀을 달고, 질문들을 읽고, 예상 답변들을 헤아려가며 ‘안내자의 길’을 밝혀주는 등불을 놓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그 작은 불빛을 밝히는 일을 함께하고 싶어 워크숍을 열었어요.

아래를 참고하시어 신청하시면, 확정 문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워크숍을 진행하기 전, 저희가 만든 문답서와 인생의 나무 워크북과 스티커가 있는 부록, 그리고 색연필 SET를 꼼꼼하게 챙겨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장기간 침체되어 있던 서로의 마음을 따뜻하게 다독일 시간에 함께해주세요.

워크숍 일정 : 2022년 2월 23일 (수요일) 부터 3주간 줌(ZOOM)을 통한 온라인 진행
시간 :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60분 내외
모집 인원 : 6명 (선착순)

*본 워크숍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개근하신 분들께는 준비한 선물을 드립니다.
*워크숍 참여자 분들께 <마음문답서 3권+부록 스티커+색연필 SET>를 무료로 배송드립니다.

모집 일정
2022년 2월 9일~2월 18일
*선착순 접수이기에, 일정보다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